본문 바로가기

한메일 바로가기 https://hanmail.net

ㅎㅍㄷㄹ 발행일 : 2024-01-27

한메일 바로가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한메일 계정은 2014년 다음(Daum)과 카카오의 합병 이후 신규 생성이 중단되었으며, 기존 @hanmail.net 주소는 @daum.net과 동일하게 취급되었습니다.

 

현재는 완전히 한메일(다음) 계정은 카카오 계정과 통합되었으며, 이제 사용자는 카카오 계정을 통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한메일 바로가기 https://hanmail.net
한메일 바로가기 https://hanmail.net

 

한메일 바로가기

 

기존 한메일 바로가기 주소는 https://hanmail.net였습니다. 현재는 기존 주소로 들어가더라도 다음으로 접속됩니다. 현재는 카카오와 통합되었기 때문에 daum 아이디 통합하기를 선택하기를 클릭 후 기존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통합할 수 있습니다.

 

한메일 바로가기

 

 

다음 메일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다음 메일을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 방법은 카페, 티스토리, 모든 페이지 등을 이와 같은 방법으로 이용하면 언제든지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빠르게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카페 또는 티스토리를 바탕화면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이용합니다.

 

1. 다음 메일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다음 메일 또는 카페 자주이용하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3. 오른쪽 맨 위 점 3개 햄버거 도구를 클릭합니다.

4. 메뉴에서 저장 및 공유를 클릭합니다.

5.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하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만들어집니다.

6. 페이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은 현재 열려있는 페이지 모든 텍스트와 대부분의 이미지가 저장하는 것입니다. 페이지를 로컬에 저장하는 곳으로 인터넷 연결 없이 그 페이지의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 https://land.naver.com

네이버 부동산은 대한민국 부동산 시장에서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플랫폼 중 하나로, 부동산 거래 및 관련 정보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가 주요 특징입니다. 특히 이

pssyyt.tistory.com

 

 

특수형태 근로종사자 안전교육 신청 바로가기 https://www.safetyedu.net

특수형태 근로종사자 안전교육 신청 바로가기 방법을 정해드립니다. 특수형태 근로종사자는 일반 기업에서 정해진 날 월급을 주는 것이 아닌 일한날에 소득을 지급하는 특수직을 말합니다. 보

pssyy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