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디스플레이 라이프케어 임직원몰 바로가기 lgd.lglifecare.com

ㅎㅍㄷㄹ 발행일 : 2024-01-27

LG디스플레이 라이프케어 임직원몰은 내부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임직원들에게 제공합니다. 

LG디스플레이 라이프케어 임직원몰 바로가기
LG디스플레이 라이프케어 임직원몰 바로가기

LG디스플레이 라이프케어 임직원몰

 

LG임직원몰 홈페이지 주소는 LG디스플레이 라이프케어 (lglifecare.com)입니다. 이곳에서 LG전자의 기획전, 설 선물세트, 특가 모음전 등 임직원들에게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LG라이프케어 바로가기

 

LG임직원몰 주요 혜택

 

고생하는 LG디스플레이는 고생하는 임직원들에게 복지혜택으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라이프케어에는 임직원들에게 LG전자 주요 제품들을 아주 싼 가격으로 판매하고 신제품을 먼저 구매할 수 있게 제공합니다.

  • 할인된 가격으로 임직원들은 회사 제품이나 파트너사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라이프케어 임직원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LG라이프케어 바로가기

 

마무리

LG디스플레이 라이프케어는 임직원들에게 자부심 같은 몰입니다. 내가 대기업을 다니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게끔 다양한 복지를 주고 있어 임직원들은 좀 더 회사에 책임감을 가지고 일하게 됩니다. 

 

관련 글

 

LG에너지솔루션 파트너 보안 포탈 https://partners.lgensol.com:8001

LG에너지솔루션 파트너 보안 포탈은 LG에너지솔루션과 그들의 비즈니스 파트너 간의 상호 작용을 관리하기 위한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LG에너지솔루션 파트너 보안 포탈 포탈 바로가기 주소는 LG

pssyyt.tistory.com

 

 

고용노동부 하드넷 바로가기 www.hrd.go.kr

고용노동부 하드넷은 대한민국 고용노동부에서 운영하는 인적자원 개발 네트워크 시스템입니다. 시스템의 주요 목적은 교육훈련, 직업정보, 인력 개발 등에 관한 정보 및 지원을 합니다. 하드

pssyy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