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리감독자 정기안전보건교육 신청 및 이수증 발급

ㅎㅍㄷㄹ 발행일 : 2024-03-23

관리감독자 정기안전보건교육 신청 및 이수증 발급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관리감독자 집체교육과정은 제조업, 건설업, 서비스업으로 구분되며 1년에 한 번씩 정기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그럼 신청방법과 이수증 발급을 알려드립니다.

관리감독자 정기안전보건교육 신청 및 이수증 발급
관리감독자 정기안전보건교육 신청 및 이수증 발급

관리감독자 정기안전보건교육 홈페이지

 

안전보건진흥원에서 관리감독자 정기안전보건교육을 실시합니다. 따라서 홈페이지에 접속 후 정기안전보건 교육 카테고리에서 관리감독자교육을 클릭하고 신청하면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shaiedu.or.kr)입니다.

 

 

관리감독자 교육 바로가기

 

관리감독자 정기안전보건교육 신청방법

 

  1. 사단법인 안전보건진흥원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홈페이지 중앙 나에게 맞는 교육에서 정기안전보건교육 > 관리감독자교육을 클릭합니다.
  3. 제조업, 서비스업, 건설업 회사에 맞는 정기교육을 찾고 날짜를 확인 후 수강신청을합니다.
  4. 수강신청을 클릭하면 연간계획이 나타나며, 교육기간, 신청기간, 교육시간, 교육비 등 상세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5. 확인 후 수강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이수증(수료증) 발급하기

집체교육, 비대면 교육을 모두 수강하셨다면 안전보건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수료증 출력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하며, 아이디는 보통 생년월일 + 전화번호 그리고 비밀번호는 생일 4자리 혹은 본인이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수증 발급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안전보건진흥원 교육센터 바로가기 (shaiedu.or.kr)

안전보건진흥 교육센터는 작업장과 안전과 보건 증진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수강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안전 및 보건 고나리자, 감독자, 근로자를 포함한 조직 내 다양한 역할

pssyyt.tistory.com

 

 

특수형태 근로종사자 안전교육 신청 바로가기 https://www.safetyedu.net

특수형태 근로종사자 안전교육 신청 바로가기 방법을 정해드립니다. 특수형태 근로종사자는 일반 기업에서 정해진 날 월급을 주는 것이 아닌 일한날에 소득을 지급하는 특수직을 말합니다. 보

pssyyt.tistory.com

 

 

건설기초안전교육 이수증 발급 재발급│건설 일용근로자

건설 일용근로자를 위한 건설업 기초안전보건교육은 건설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요인을 이해하고, 이에 대한 안전 작업 방법을 배우기 위해 필수적으로 이수해야 하는 교육입니

pssyy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