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약산업정보포털 바로가기 (khidi.or.kr)

ㅎㅍㄷㄹ 발행일 : 2024-03-10

제약산업정보포털은 제약산업의 육성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과 정보 제공 서비스를 운영하는 플랫폼입니다. 이 포털은 혁신형 제약기업 육성, 제약산업 특성화 대학원 지원, 그리고 산업 전반에 걸친 정보 제공을 포함하여 제약 산업의 선진화와 경쟁력 향상을 도모합니다.

제약산업정보포털 바로가기 (khidi.or.kr)
제약산업정보포털 바로가기 (khidi.or.kr)

제약산업정보포털 홈페이지

 

제약산업정보포털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khidi.or.kr)입니다. 이곳에서 글로벌제약산업정보, 전문가 컨설팅, 자료실, 국내외 뉴스, 발간보고서, 국내제약시장 현황 등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약산업정보포털 홈페이지

 

 

제약산업정보포털 바로가기

 

제약산업정보포털 소개

 

1. 혁신형 제약기업 육성 및 지원

  • 연구개발 비중이 높은 제약기업을 대상으로 혁신형 제약기업으로 인증하고, 집중적인 지원을 통해 제약산업의 구조를 선진화하고 경쟁력을 향상합니다. 
  • 제공되는 지원에는 R&D 지원, 세제 혜택, 약가 우대 등이 포함됩니다.

2. 제약산업 특성화 대학원 지원

  • 제약산업에 필수적인  R&D 기획, 인·허가, 기술 경영 등의 분야에서 사업화에 핵심 역할을 담당할 석사급 전문 인력과 기업 중간 관리자를 양성합니다.

3. 제약산업 정보포털 운영

  • 국내외 제약 관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제약산업 통합 정보 제공 시스템을 운영하여, 산업 관계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진출 지원

1. 제약산업 전주기 글로벌 진출 강화지원

  • 국내 제약기업의 해외 진출 전주기에 걸친 컨설팅 비용 지원, 해외 생산품질 고도화 지원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강화합니다.

2. 해외 의약품 인허가 및 시장 정보 제공

  • 국가별 인허가 제도, 시장 정보, 규제 환경 현황 등 해외 진출 전략 수립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3. 해외제약전문가 초빙 및 활용

  • 해외 현지의 전문가를 통한 현증 줌심의 컨설팅 및 교육 지원을 제공하여 국내 제약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돕습니다.

 

제약산업정보포털 바로가기

 

마무리

이외에도 제약산업정보포털은 글로벌 진출 및 해외 마케팅 지원, 해외 의약품 인허가 및 시장 정보 제공, 제약바이오 국제 기술 교류 및 네트워크 구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제약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클린아이 공공기관 채용정보 평균연봉 (cleaneye.go.kr)

클린아이 공공기관 채용정보 평균연봉 바로가기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클린아이는 대한민국 지방공공기관의 경영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이 시스템은 지방공기업, 지

pssyyt.tistory.com

 

 

한국보건복지 인재원 온라인 교육 홈페이지

한국보건복지 인재원은 보건복지 분야의 전문성 향상과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이 교육과정은 보건복지배움인과 모두의 배움터등의 플랫폼을 통해 이루어지

pssyyt.tistory.com

 

 

채용건강검진 항목과 주요 주의사항 확인하기

채용건강검진이란 기업이나 공공기관이 새로운 직원을 채용할 때 진행하는 신체 건강 상태 점검 절차입니다. 이러한 검진은 새로운 직원이 건강한 상태에서 직무를 시작할 수 있는지, 그리고

pssyyt.tistory.com

 

댓글